미나 41.7kg 다이어트 구구단
호텔 델루나에서 인턴 사원으로 활약하며 가수보다 배우가 더 잘 어울리는 구구단 미나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서 몸무게를 41.7kg 까지 감량해봤다고 밝혀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미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할 때 자신의 모습을 방송으로 보고 충격 받았다. 민소매를 입고 에이핑크의 ‘몰라요’ 무대를 하는 제 모습이 많이 통통하더라”고 고백했습니다.
이때의 충격으로 미나는 자신을 한계까지 몰아붙였던 극한의 다이어트를 공개해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이어서 미나는 “그 이후로 민소매를 못 입을 정도로 충격이었다. 그래서 모든 음식을 끊고 하루 탄산수 2병으로 버티며 다이어트를 했다. 가장 많이 감량했을 때 몸무게는 41.7kg”고 악착같이 살을 뺐던 과거를 회상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구구단 미나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본명은 강미나이고 1999년 12월 4일 한국나이로 21세입니다.
현재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멤버로는 세정, 미나, 나영, 미미, 하나, 해빈, 소이, 샐리가 속해있습니다.
그룹으로는 구구단, 구구단 세미나, 구구단 오구오구, 아이오아이이며 미나가 속해있는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앨범 'Chrysalls' 입니다.
제주여자중학교를 나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수석으로 입학했다고 합니다. 미나는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1>으로 데뷔를 해 2016년 5월 4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걸그룹 I.O.I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네요.
프로듀스 101에서부터 댄스로 인정받았을 정도로 댄스 실력이 출중합니다. 그러나 보컬 쪽으로는 눈에 띄는 멤버는 아니지만 그래도 본인파트는 제대로 소화해내는 안정적인 가창력을 가졌습니다.
I.O.I 활동 당시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서브래퍼, 리드댄서였습니다. Dream Girls 활동 때에는 서브보컬 담당이었으나 포지션이 서브보컬인 관계로 전반적으로 보컬 파트는 적은 편 입니다. 구구단에서는 메인래퍼, 서브보컬과 메인댄서 그리고 9단을 맡고 있습니다.
댓글